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반기계기사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6:00

    #1반 기계 기사#1기사 합격#4번째# 솔직하게 후기#재도전 ​ 좋겠네요~한국사에 이어'1반 기계 기사' 솔직하게 후기요!!제1우선 저는 기계 공학을 전공하고 있어 4학년이고 1차 필기 합격/실기 불합격 4차 실기 합격 1회 앞으로 솔직히 정말 하고 싶지 않아서 2차 신청도 하지 않고 ㅠㅜ 잠시 자격증 공부를 안 했지만 4차 접수 1때부터 다시 실기 재도전한 상태였습니다.​ 필기는 정 콤임보, 많은 사람이 해결하 우이울복 필기 책을 사서 독학하고 주로 역학을 중심, 공부를 하면서 4,5과목은 필기 시험 이틀 다 부지 하고 무난히 합격했다.4,5과목 같은 경우 오픈의 대화방에 친절한 것이 정리 자료를 올렸으므로에 그것을 참고해서 공부하면 되는 것 같아요!!​ 1반 기계 기사는 필기, 실기 전체 오픈 채팅방을 잘 활용하면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1반 기계 기사의 카페(:기계 기사 자격증 공부)​ 내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실기의 일이지만.1반 기계 기사 실기는 필답형+작업형의 형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총 두번 시험을 보는데 필기형은 전체 동 1의 날에 작업형은 약 1주 1간 나쁘지 않프지앙 아이 선택한 날짜에 열립니다.​ 내가 1차 실기에 불합격한 이유는 작업형은 30점대 후반에서 무난하게 나쁘지 않고 온 버린 필기형 점수가 그뎀아침게 나쁘지 않적 소욧움니다. 이렇게 점수가 아침형, 나쁘지 않았던 이유를 분석해 보면, 위의 복권은 사건의 예문과 사건의 해답이 동시에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제가 공부를 하면서 모르면 답안을 얼핏 보면서 공부한 것이 큰 사건이었던 것 같습니다. ​ 그리고 이번 4회 때는


    다시마 방식을 바꾸게 된 결과 4회 때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옷슴니다.(숨겨 나만의 비결인데 공부의지를 굳히기 위해 필답형 공부하면서 사용한 펜을 버리지 않고 계속 모아서 눈에 보이는 장소에 두고 공부해 은은한 역할이 되었습니다:) 작업 패턴은 첫차시 랑샘 강의를 듣고 왔슴니다.단기간에 합격하기 때문에 독학은 추천하지 않지만, 일반 기계기사 인강은 다양한 분이니까 후기를 선택해서 들어주시면 좋겠습니다.제가 들은 런 선생님의 강의는 기초베이스를 잘 잡을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4차 때, 작업형 준비는 첫번째 때 인강을 들어 보았기 때문에 독학으로 준비하 슴니다.준비하고 모르는 부분은 유투브 무료 인강을 보면서 보완하는 실기 시험 전날까지 일 0도면처럼 그리고 슴니다.4번째 마지막 날의 실기 시험에 응시했으나 스윙 레버가 나와서 저는 동력을 중심으로 공부한 것부터 점수가 낮았던 것 같아요 비록 한번에 합격하지 못하더라도 불안해 하지말고 다시 열심히 공부해서 합격하세요


    >


    다른 사람들의 후기에 비해 자세한 공부법은 없지만, 제가 한 분기 기계기사를 준비하면서 느낀 점을 공유해보고 싶어서 써봤습니다.작업형시험볼때 프린트하는 비법도 곧 올릴께요.~ 여러분 한번에 통과하시길 바라며 글을 끝냅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