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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MW g30 530i 반자율주행 후기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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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연 시승기라고는 할 수 없지만, 드라이빙 어시스턴스+ACC 후기 업 하겠습니다. 오구대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아직 차 받기 전 분들을 위한 소감입니다. ​ ​ 먼저 저는 원래 볼보 XC60계약 후 그뎀 긴 대기 순번으로 급 530i로 선회하고 2주 만에 차를 받았습니다. 볼보를 아내 소리에 계약한 건 볼보의 안전철학과 반자율 주행성능 때문이었는데요. 너무 많은 유독 후기를 봤어요. 대부분의 유캔 리뷰어의 결론은 벤츠, 볼보의 반자율은 중앙차로 유지, 나쁘지 않고 여러모로 최고라고 하는데 BMW는 차선 중앙 유지가 약간 떨어지고 인식 오류도 있다고 평가되어 더욱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졌습니다. 그래서 BMW에서 자율주행으로는 얼마나 나쁘진 않니? 운전의 재미가 모토인 브랜드인데라며 자기합리화를 했다. 후후아파 소리에는 불안한 말소리에 잘 쓰이지 않았지만 지금은 고속도로를 타면 무조건입니다.​ 이번 천안->서울부터 브레이크 페달은 마침 1회 간섭한 것 같아요. 핸들은 손을 살짝 갖다 놓고 잠깐 식만 개입하면 됩니다. 교통 귀추는 항상 주시해야 합니다.계속 쓰다보면 평소대로 운전하는것보다 반자율 주행하고 천천히 정속으로 마스크를 쓰고 여유롭게 교통귀추 인지하여 반자율로 가는것이 더 편하고 안전합니다. 물론 차선 인식을 가끔 못할 때도 있어요. 조금 옆 차선에 붙을 수 있어요. 급회전 구간은 불안한 말소리에 조금씩 발을 옮겨줘야 합니다. 너무 조금만 개입해 주면 정스토리도 쓸 수 있어요. 이 정도는 다른 브랜드도 마찬가지인 것 같아요.(벤츠는 아직 타고 있지 않고 볼보만 시승했으며 XC60, XC40에서 테스트)​ 대신 페달은 거의 간섭하지 않게 되네요. 차선 변경 때도 추월하는 것이 아니면 페달 간섭하지 않아도 됩니다.(차선변경 후 조금 가야 다시 차선 인식 됩니다.) 최근 고속도로는 쭉 에코 프로+천장률+ACC로 운행하고 있네요.(본 인에 해제되지 않고 운동 모드 안 되는 것은 비밀)530i xdrive msp+이지만 고속 도로는 대략 연비 15킬로 전후로 나쁘지 않고 오겠습니다. (복합 8.9, 시내 5-7킬로미터 사이)​ 결론은 BMW의 천장율+ACC 좋은 사용하면 정 이야기 좋아~! 입니다.아무래도 자율주행으로 평소보다 브레이크 등이 많이 들어오는 것 같은데 아직 확인불가.자율주행은 반드시 승용차 주행차에서만 사용합니다. (경부 고속 도로 기준 3차로, 1차로:버스 전용 2차선:추월하고 3차로:정속 주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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