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 티이예기!!!구글 아이드센스 마케팅 안됨ㅠㅠ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8:43

    야심차게 티 이야기에 구글 어든트 선전을 올리고 수익을 내려고 소견했는데! 잘 안되네요.티이에킥글에들 감각 적용 관련하고, 하나)그ー글에키도우셍스 가입(하나 가입을 유튜브의 주소로 헷옷 소리)2)구글의 하나 다음의 승인(그ー글에키도우셍스 화면, 자신 옴)3)그ー글에키도우셍스에 티이에키 URL추가 4)나의 선전 ▶ 반응형/데스크 톱/모 바하나 성격에 맞게 선전 코드 구현 5)와 코드를 티이에키프라그잉에 삽입, 여기까지는 괜찮은데, 하나의 가입을 유튜브의 주소로 티이에키의 주소는 비호스토우아도레스이다.그래서' 다른 웹 사이트에 광고 게재'메뉴를 통해서 구글에 2차 승인을 받으셔야 합니다.최근 티 이야기의 주소로 홍보 게재 페이지 설정이 막혀있는지 안 되겠네요.예전에는 된 것 같은데 요즘 잘되기 시작한 것 같아요.


    >


    요즘 홍보가 올라오는 공간에 홍보가 아니라 빈 공간으로 나쁘지 않다, 다아. 허글링을 해봤는데 잘 모르겠어요.확실히 그 글오링이도우셍스에서는 나의 구글 오린 이도우셍스기에쵸은이 승인됐다는 것인데, 송쵸은 카마 나쁘지 않아서 없어.(흑흑)구글이 차근차근 생각하면 쉽지만 1째에는 UI가 그뎀 거지 같습니다.목차 구조가 한국인에게 익숙하지 않은 소견? 글로벌 서비스이기 때문에 영문이 한국어로 번역된 수준 중 하나일 것 같은데, 어릴 때 한국인을 중심으로 설계된 네이버와는 다를 수밖에 없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구글 애들 도센스 선전이 이렇게 실패로 끝나고 안 좋게 나오면 저한테 문제 없습니다. (눈물)그래서 그 글오링이도우셍스은 왜 굳이 저희 집 주소로 우편을 보내고 주소 인증 절차를 거칠 것인지 그에 자주 돈 주는 것도 계좌에 스와쥬지다 몇 핀 번호를 적게 하려고 코르 랜 핀 번호 보내는데 우편을 보내면 2주 4주 걸리면 하넥..콘텐츠는 하나 6개 정도 대충 척척 만들었고, 컨텐츠 심사는 쉽게 통과했군요.그런데 방문자가 하나 00~200명 사이로 ㅋㅋㅋㅋㅋㅋㅋ 정예기 티이에키토라픽이란...역시 그런 트래픽에서 구글 어린이 감각이 네이버 어린이용 자리보다 매우 높대요.네이버의 어린이 드포스트도 네이버의 어린이 도센스처럼 바뀔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쓸데없이 텍스트만 쓰여져 있으니 자주 다니는 사람도 많고 클릭하면 돈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 CPM에서 조금이라도 블로그 운영자에게 돈을 주자.나쁘지 않게 체험/제휴 포스팅하지 않는 사람은 블로그에서 수익을 내기 어렵다.블로그에서 돈 버는 것처럼 보이면 쉬어도 되지만 그렇지 않으니 포스팅 주제 소견만 하고 안 쓴다.정말 리니지 2레볼루션프레ー 하면서 내가 공식 카페에 글을 남기는 성격이 아니고 블로그에 이러쿵 저러쿵 소통이 나쁘지 않아로써 포스팅한 것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