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워킹데드 시즌일0 5화> 시청자들이 절대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6:13

    10시즌 동안 워킹 데드의 출연진들은 워커들보다 한층 더 많이 돌아다니기도 합니다. 할리우드로 향해릭 글레이 다스와 매기의 시즌 11(또는 더욱이 10)복귀의 사이에 이번에는 시청자가 사망하고 철회해도 몰랐다 죽은 캐릭터의 깜짝 복귀이 있어서...​ 충격적인 순간으로 한도껏 시리즈에서 베스는 그레이디 메모리얼 병원에 가면 출하다 총에 맞아 사망하며 시즌 5의 중반에 가장 충격적인 의문에 기록됐다. 베스가 간판미녀였는데


    >


    당시 배우 에밀리 키니는 TV라인과의 인터뷰에서 나쁘지 않은 캐릭터가 떨어져 예쁘지 않은 것에 대해 너무 슬프다고 줄거리를 썼습니다. 그녀는 싱어송라이터로도 활동해 왔지만, 이번은 소놀레우에서 지금, 그녀를 거실 그늘로 유명하게 한 쇼로, 일종의 복귀로 연결시켰다. ​ 시즌 10 5화'What It Always Is'에서 마구 나쁘지 않고 유미코는 거머리 탑에서 열린 보급 탈취에 대해서 논쟁을 시작합니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 인간은 워킹데드의 정말 큰 빌런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거의 모든 다른 좀비종 스토리론도 드라마에 나쁘지 않다.이야기싸움이 시작되기 직전, 머그 나쁘지 않은 그녀의 축소음기로 키니소가팬들에게 친숙해질지도 모르는 노래를 연주합니다. 그녀가 이 남자 버전을 부르는 것은 아니지만, "The Turtle and the Monkey"는 실제로 키니의 최근 싱글이며, 나중에 키니가 나쁘지 않아도 이 선율의 사용을 소셜 미디어에서 확인해 주었다.


    >


    이 sound액죠크이ー스타ー 에그는 워킹 데드게 오랜만에 에밀리 서의 존재를 부각시켰을 뿐 아니라 시즌 10에 고정 멤에 출연하고 있는 또 다른 유행는 팬들 이론에 기름을 붓고 있다.​ 이 쇼에서 들은 'The Turtle and the Monkey'의 특별 버전은 1부의 팬들에 의하면 우이스포로베ー타이라고 추측되는 남성 보컬로 늘리는 것이다. 원작 만화 독자는 만화에서 베타가 유명한 농구선수였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AMC TV판에서 다른 방식으로 유명해질 수 있다는 힌트가 몇 개 있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 서의 선율을 부르는 목 sound는 베타 배우 라이언 허스트처럼 들릴 뿐 아니라 피어 더욱 워킹 데드의 시즌 5에서 허스트와 흡사한 컨트리 가수의 sound클래스를 1부 펼쳤다.


    드디어 베타캔 님은 유명한 컨트리 가수였던 소음이 틀림없다... 라이언은 이 특별한 이스터 에그에 대해 토킹 데드에 출연하고, 과거의 에피소드에 대해 토론하면서 이렇게 이야기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내가 이야기할 수 있는 것은, 아마 베타는 좀비 아포칼립스 이전의 세계에서 유명한 인물이었을 것이고, 그런 것을 포기한다는 것은 그의 정신에 비극적인 혼자였을지도 모른다는 것뿐이다. 더 이상은 스토리할 수 없어요.그럼 베타는 정스토리 키니의 멜로디를 부르는 사람인가? 아니면 전혀 다른 사람인가? 어느 쪽이든 우리는 이 부활절을 더 보고 싶다! 특히 뮤지컬 에피소드가 도착하면, 매우 그렇다."​의 워킹 데드는 월요일의 한 오후 9시에 영국 FOX에서 방영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