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염에 대해 기록함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7:40

    본인은... 가끔... 편도염에 걸린다...그러므로 앞으로 편도염에 언제 걸렸는지를 기록해 두자.# 편도염 # 편도염 기록


    1. 언제 갔을까!!2017.10의 추석 2018.02정월-명절 때만 들까!


    >


    2. 본인의 편도염 증세 처음에는 목이 쓰리고 물도 잘 못 삼키고 있다.시간이 지날수록 열이 보인다고 해도 오한이 난다. 작품 좋은 밤에는 정이 말 추워서 온수 매트를 40도까지 올렸다. 그런데 답답해서 바닥에 누워서 잤다. ?기침이 난다. 머리가 너무 아파. 식욕이 없다.#편도 염증상 3. 편도염 같다면?정확하게 병원으로 간다. 화요일부터 목이 따끔따끔 목감기인 것 같아서 바로 앞의 약국에서 약을 사먹었다.#소콜렉신 #리올펜


    >


    약을 열심히 먹었는데도 이런 효과를 보지 못했다. 저번에 아팠을때도 보통 감기 기운인가봐 타이레놀로 버티고 병원에 갔다. 목감기와 편도염은 다른 것 같다.제대로 병원 가!!!3일을 약 파는 데 약을 먹고 좋아질 것이라고 말했지만 moning에 열 오르고 심각하고 병원을 가면 편도염이고 어떻게 버팄 냐묘. 열이 38.6도였다. 소독을 받고 주사를 맞고 약을 처방받아 죽과 함께 먹고 한숨 잤더니 개운해졌다. 이 전에도 이렇게 했지만(열이 약간의 39도까지 올랏의 소리)병원의 처방을 받아서 단숨에 그와잉앗옷다. 목이 따끔거려느낌이 들으면 바로 병원에 가!!그래서 의사 선생님이 편도 식힌 주는 차가운 아이스크림이 지나친 찬물을 마시면 좋다고 말했다.


    >


    내친김에 꺼내서 조금만 먹는..이번 약파 있는 곳에서 처방된 약은 NL(핑크의 원형)DMC( 흰 화물형)DMT500(흰색 타원형)ATA500(흰색 타원형), 기침, 카레 카드에는 코데우오은 처방됐다.오의약품 정보 앱에서 아래의 스토리를 찾았다!


    >


    >


    >


    >


    약 정보까지 작성해서 뭘 얻을까 하는데 조금이라도 기록해 두고 다음부터는 더 좋은 처방을 하려고 했다. 아프지 않습니다.4. 편도염 사진 찍고 사진 보기 기능을 사용하고 싶지만 없도록 하고 내 밑, 사진을 올린다.어느 20장 찍은 것 같지만, 구원된 사건 이밖에.


    >


    하나 더 내리시오


    >


    2018년도 단일 도욤 사진...나...참..나..


    댓글

Designed by Tistory.